F. 주문완료 후 결제방법 변경이 되나요?
A. 주문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결제방법 변경불가능합니다.
주문취소 후 새로 주문 부탁드립니다.
F. 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었어요?
A.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되지않는 경우
1. 주문하실 때 기재해주신 입금자성함과 실제 고객님께서 입금한 성함이 다른경우
2. 주문하신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경우(10원이라도 차이나면 입금확인이 되지않음)
3. 사이트에서 2번 따로 주문해주시고 입금금액을 합쳐서 입금할 경우
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.(영문성함의 경우 철자 10내외까지만 확인가능합니다)
** 입금확인이 되지않은 경우 고객센터 1522-2181 및 Q&A 게시판을 통해 꼭 연락부탁합니다.
F.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되었어요?
A. 주문완료후 5일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을경우에는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.
F. 추가 묶음발송이 가능한가요?
A. 묶음발송은 가능하며 , 오후2시 이전까지 결제완료후 고객센터 1522-2181 및 Q&A 게시판을 통해 꼭 연락부탁합니다.